본문 바로가기

▒▒▒▒▒ 문화 ▒▒▒▒▒/:: 음악 ::

코미디포크송 듀오 가펑클&오츠

빅뱅이론 이라는 미국의 시트콤이 있어


NCIS 에 뒤를 이어 북미 TV쇼에서 시청률 2위를 하고있는 작품이지


그 작품에서 잠깐 등장했을뿐이지만 아주 강렬한 인상을 남겨준 두명의 여 조연이있어

garfunkel-and-oates-509bd544263e0.jpg


두명다 빅뱅이론의 단역으로 출연했지


금발 이름은 Riki Lindhome (가펑클)


쉘든을 스토커만큼 좋아하는 역할로 나와 아주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흑발 이름은 Kate miccuci (오츠)


현재 라지의 여친이 될수있는 여자로 나왔다가 헤어진뒤에 다시 나오는중 아마 조연자리를 꿰찰것같기도한데 빅뱅이론 드라마 자체가 몇편 안남아서 모르겠다(주요 출연진들의 계약이 이번 시즌인 13-14년 까지여서 이후 시즌이 제작될지 안될지 미지수)


빅뱅이론이 중요한건 아니고 오늘 알아볼것은 이 둘에 대한 이야기니까 이만 넘어가보도록 하자


이둘은 코메디언이자 배우 가수 로 활동하고있어

원래직업은 요즘 우리나라에도 유행하고 있는 개가수 라고 할수있지 THE fox를 부른 ylvis 개가수야 ㅋ.. 전세계적으로 개가수의 열풍이 불고있나봐


약 6년이 넘게 활동을하고 있고.... 노래들은 그냥.. 약빨고 만들었다고 생각하면됨.. 뮤비를 보면 경악할수준이지.. 

노래 주제가 성경,돈,마약 등을 풍자하는 내용들의 노래.. 장난이 아니다

여자인데 노래주제가 상당히 무거운편임 ㅋㅋ 흑형들이 랩할때나 나올법한 주제들을 노래함 ㅋㅋ


NSFW 영상들이 좀 있음


일단 비교적 정상적인 노래지..


29살일때의 기분과 31살일때의 기분을 나타낸 노래야

29살일땐그래도 세상이 즐겁고 뭐든 할수있을것같지만.. 31살이되면 좆같은 노처녀라는 노래지


얘네가 부른 노래들을 다 들어보면 이노래는 정말 그냥 아그냥 평범한 노래구나 하는노래야


이제 살짝 약빤 노래를 들어보자


Pregnant Women are Smug(임신한 여자들은 우쭐된다) 오피셜 뮤비


임신한 여자들은 잘난척해요~

하지만 아무도 말을 하지는않죠 그녀들은 임신을한것을 아니까요

빌어먹을 싸가지없는 년 

너무 심하다 너무 재수없다


뭐 이런 내용의 노래지.. 멜로디는 엄청 사랑스러운데 가사는 욕임 ㅋㅋㅋ



허점  이라는노래야 ㅋㅋㅋ


약간 NSFW 한 영상이좀 나오니까 조심하도록해


이 노래에서 말하는 허점이란 무엇이냐


엄마 아빠 그리고 신은 처녀성을 지키라고 말을 한데

근데 성경 과 엄마아빠말을 지키기위해 처녀성을 지키면서 섹s를 즐기는 방법이있어

그건 바로 후!장!섹!스! 라는 미친노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약빤노래라고 생각하면됨 그냥



오리랑 떡치자


ㅋㅋㅋㅋㅋㅋ 씨발 제목부터 존나 약빤냄새가 나는 노래지?


사실 이건 목사 Pat Robertson 을 까기위해 만든 노래야


패트 로버슨이 이런말을 했었데

이런식으로 계속 가다가는 오리랑 섹s하는것도 합법이 되겠네 게이들이 결혼할수있다면


이 말을 가지고 까는 노래야 오리랑 섹s한다고 ㅋㅋㅋ



Weed Card ..ㅋㅋ 이건 진짜 약빠는노래


Weed Card 즉 , 대마를 의료용으로 합법하게 필수있게 해주는 카드 에관한 노래지

내가 아는 의사에게 weed card를 받아요 ~! 머리가아프거나 자살하고싶을때 담배도피지말고 위드카드를받아요 알코올중독이 됬다면 위드카드를 받아요~!


ㅋㅋㅋ 씨발 존나 약빤노래


마약을 합법으로 할수있게하는 weed card를 까는노래같음



얼간이들을 위한 파티 정도? 로 해석하면될듯


돈 쓰고 술마시고 약하고 떡치는 파티를 까는것 같기는한데


노래 굉장히 좋은거같음 ㅋㅋ




더 많은 노래가 있긴한데 힘들다 그만써야겠음


유튜브에 Garfunkel & Oates 검색하면 더 많은 노래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