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상 ▒▒▒▒▒/:: 영화 ::

우리나라 사극에서 더럽게 고증안되는것 2






우리나라 사극 (특히 조선시대 사극)에서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부분만 함 추려봤어.








캬 멋있노? 우와 유아인 오빠 부왘ㅋㅋㅋㅋㅋ 이럴거같노? ㅋㅋㅋㅋ


단 저런 머리는 조또 말도안되고 ㅋㅋㅋ 댕기머리해야하는데 뭐 간지가 안나니까 이건 뭐 넘어가줄수 있는 문제이기도 함 ㅇㅇ




댕기머리.jpg
원래라면 미혼의 남성은 무조건 댕기머리임? ㅇㅋ ?


이렇게 ㅇㅋ? ??








그리고 이건 진짜 제일 빡치는건데 ㅋㅋ


tnduawoaaaaa.jpg


우와 김수현오빵 부왘ㅋㅋㅋ 또 이럴거같노

생각해봐라 왕이 저렇게 말끔하게 생긴게 말이되노? ㅋㅋㅋㅋㅋㅋ

10살짜리 새끼도 아니고 나이 꽉찬 왕이 위엄이라곤 조금도 없이 면도한거 보이냐.....

진짜 ㅂㅈ들 입맛 맞춘다고 진짜 사실성에 비중두지않는거 진짜 개빡친다... 요즘은 사극이아니라 보극이여 보극



수염잇음.jpg


이거 봐라 얼마나 위엄있고 강직해 보이노....








3줄요약

우리나라 사극은 개노답

보지들 맞춤용 사극

고증좀 제대로 하라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