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범죄 ▒▒▒▒▒/:: 범죄 ::

육군교도소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선 인증

본인은 2000년초 군번으로 육군교도소에서 헌병으로 근무했던 게이다.(EBC 700대기수)

- 고추 잘 서니까 묻지마라 ㅆㅂ




육군교도소는 육군본부 직할부대로 헌병감실 직속이다

단일 헌병부대로는 존나게 큰 편이지

육교소의 주목적은 수감자의 교정/교화를 통해 사회로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

임병장은 직속상관(소대장)한테도 총쏘고 5명이나 죽였기때문에 무조건 사형이라고 본다. 평생 육군교도소행 ㅍㅌㅊ?

1. 임병장이 살게될 수용동 안에는 크게 3가지로 분류된다.

- 기결수용동1(임병장이 가게될곳), 기결수용동2,미결수용동

기결수1 : 형기가 확정된 애들중에 사형수, 무기수, 장교출신, 모범수, 장기수 등이 사는곳이다(임병장이 살게될곳ㅎㅎ)

기결수2 : 형기가 확정된 애들중에 병사출신이 대부분이고 1년6개월 이하로 형을 선고 받은애들이 사는곳이다

(병사랑 부사관은 형기를 1년6개월을 넘게 선고 받으면 민간교도소로 이감 간다)

미결수 : 죄를 지으면 각 사단,군단 헌병대에서 1심 재판을 받게 되는데 그때 실형을 선고 받고 항소해서 2심을 기다리는 애들이 오는곳이다

(미결수용동에서는 완전히 재판이 끝난게 아니기 때문에 수용자의 계급이 살아있음)

2. 육군교도소는 어떤 애들이 오는가

- 수감자 중에 제일 많은건 군무이탈(탈영)이다

- 현역병은 말할것도 없고 상근과 간부들 역시 출근 안하면 탈영이다.

- 그외 사회에서 범죄인것(강도,강간,살인,사기,폭행,절도 등등등)

3. 군범죄 떡밥 터질때 마다 댓글 보면 많이들 오해하는게 있어서 몇가지 정리해 줄께

1) 육군교도소는 남한산성에 있다?

- 1985년에 경기도 이천으로 이전했다 무려 30년전에 이전했는데 아직도 남한산성에 있는줄 아는 사람이 많더라

2) 근무자가 수감자를 존나게 패거나 가혹행위를 한다?

- 내가 위에도 썼는데 미결수는 계급이 살아있다고 했지? 노짱 시절에 인권위원회가 생기고 미결수중에 간부 출신이 있는데

병근무자중에 한놈이 기존처럼 반말로 하다가 간부출신 수감자가 인권위에 진정을 냈다 그뒤로는 상호존칭 "근무자님" "****수련생" 요런식으로 ㅅㅂ 좆같았다

3) 여호와의 증인이 그렇게 많다며?

- 2000년 초반에 군형범이 개정되면서 종교적 병역 거부자는 훈련소에서 구속 사단헌병대에서 민간교도소로 이감간다

- 여호와의 증인은 처음부터 군생활 안하고 교도소갈 생각으로 들어온애들이라서 항소 안하고 1심에서 바로 형이 확정(대략 3년형)

4) 수감자들 사이에 방장이 있나?

- 그런거 없다 내가 신병때까지는 있었는데 없어졌다.

5) 사형집행을 하는가?

- 안한다(사형수들은 현재시점으로 보면 죽을때 까지 교도소에서 살아야 한다)

- 05년 김일병과 11년 해병대 총기난사랑 기존에 있던애1명 포함해서 사형수가 3명 있다(3명다 총기난사 ㅍㅌㅊ?)

- 임병장 들어오면 4인조 총기난사 잼 ㅋㅋㅋ

6) 육군교도소에 가게 되면 빨간줄이 가는가?

- 간다

- 사회에서도 범죄면 군대에서도 범죄다 똑같애 강도,강간,사기, 살인 전부다 빨간줄

- 단 군무이탈(탈영)은 빨간줄 안간다.(군대에서만 범죄라서 ㅋㅋㅋ)

7) 여군도 오냐?

- 안온다 ㅋㅋㅋ

- 여군은 바로 민간교도소행(역차별 ㅍㅌㅊ?)

8) 육군교도소에서 수감생활을 한후에 군생활을 다시해야 하는가?

- 거의 안한다

- 만기출소나, 가석방으로 나가게 되면 재복무 심사란걸 하는데 보통은 1년이상 형을 받기때문에 재복무심사에서 이등병 전역을 시켜버린다.

- 근데 간혹 이등병이 6개월형 받고 끝난 경우처럼 짧으면 재복무 하기도함.

4. 기억에 남는 수감자

1) 정신병이 있던 하사 수감자

- 이새끼 레알 또라이였다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맛이간 놈이었는데 미결수용동 독방에 혼자 넣어놨더니 1인다역 연극하더라 CCTV 쳐다보면서 ㅋㅋㅋ

쉴새없이 알아들을수 없는 혼잣말 하고 ㅋㅋㅋ

이새끼가 근무자들한테 빅엿을 안겨준 사건이 있는데 국방부 고등군사법원으로 이새끼 항소심을 갔는데 정신이상으로 집행유예 선고 받았다

선고끝나고 집행유예 받았기 때문에 이놈은 더이상 수정(수갑)을 안채워놓거든 어쨌든 다시 육교로 데려가서 석방해야 하니까

근데 이새끼가 집행유예받았으니까 영창 옆방에 문 안잠그고 놨더니 몰래 튀었다 이제 집에 갈놈이 ㅋㅋㅋㅋㅋ

씨발 결국 국방부 헌병대애들이 영내에서 잡았는데 결국 우리들은 복귀하자마자 완전군장으로 뺑뺑이 돌았다 ㅅㅂ새끼 ㅋㅋㅋ

2) 니네가 좋아할놈이 하나있었다 후임병 후장 개통하고 온놈 ㅋㅋㅋ

- 생긴건 멧돼지처럼 생겨서 덩치도 컸는데 죄명이 "추행"이었다 형장기록부 보니까 의무실에 후임병이랑 입실해서 누워있다가 개통시켜주고 왔더라

- 생긴거 답지않게 존나 소심해서 계속 깝치길래 소리질르니까 잠잠해짐 ㅋ

3) 육군교도소에 현존하는 최고참 사형수

- 이사람은 97년도쯤에 GOP에서 근무하다가 임병장처럼 총기 난사 했다 3명인가 죽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평소에는 엄청 순하다 나보다 더 오랜 시간을 영창에 있어서 그런지 특별히 말썽도 안부리고 정해진 시간되면 알아서 행동했다 기독교에 존나게 매진하더라

- 교도소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 누군지 아나? 깡패 출신도 아니고 바로 사형수랑 무기수다 더이상 내려갈때가 없거든 ㅋㅋㅋ 내가 한번은 이사형수한테 싫은 소리 한번 했는데 순간 화가 났는지 호성성님 빙의해서 날한번 째려보는데 진짜 구라안치고 등에서 식은땀이 줄줄 ㅋㅋㅋㅋㅋ

- 그리고 수감자들도 일반병들 처럼 10시에 자는데 한번은 내가 밤10시에 영창 근무를 들어갔거든 수감자들을 보고 있는데

이놈이 이불을 덮어쓰고 자위를 하고 있는거야 근데 그모습이 더럽거나 욕나오는게 아니라 존나 짠 하더라 이놈도 20대 한창 나이인데 평생을 여자 손도 못잡고 이렇게 딸딸이만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면서 그렇게 불쌍할수가 없더라고 ㅠㅠ 내가 전역한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그놈은 육군교도소에 있어 ㅠㅠ

4) 육군교도소 탈옥했던 무기수

- 이사람이 무기징역인데 육군교도소에서 탈옥을했다 엄밀히 얘기하면 병원에 입실했을때 근무자가 조는 틈에 도망가서 사람을 죽였어

- 장교출신에 운동했던 사람이라 키는 작지만 정말 다부진 체구였는데 나도 처음엔 탈옥수라서 거리를 뒀는데 오래보고 많은 대화를 하다보니까 그냥 동네형 같고

사람을 참 편하게 만들더라 (원죄목은 9명인가 부녀자 강간으로 17년인가 받았는데 탈창사건 + 살인으로 무기징역 됨)

- 나 전역할때 이사람한테 달마도 그림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

5) 단식투쟁하던 탈영 수감자

- 키가 졸라 크고 덩치도 큰 이등병이었는데 이새끼가 국방부 고등군사법원으로 2심을 보러갔거든 그날 내가 안에 계호병으로 근무하는데 판사가 이놈한테 물어봤다

" 너 한번더 기회주면 군생활 착실하게 잘할래?" 근데 이새끼가 판사가 몇번을 물어봐도 고개 숙인채 대꾸를 안하는거야 그래서 법정안에가 술렁술렁해졌는데

그때 울면서 말하더라 " 저는 군생활 못하겠습니다ㅠㅠ" 그래서 2년6개월인가 실형을 선고 받았는데 문제는 복귀해서부터 밥을 안먹기 시작했다

단식 3일째였나 됐을때 얘네 아버지 와서 이새끼랑 면회하면서 얘기하는데 우리가 죽을 가져다 줬거든 1시간동안 아버지는 울면서 밥먹으라고 하는데 이새끼는 울기만 하더라 그러다가 갑자기 마음이 바뀌었는지 죽을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얘네 아버지 가시고 영창근무자들한테 그새끼 밥 잘먹냐고 물어보니까 언제 단식했냐는듯이 미친듯이 처먹고 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이제 임병장이 육군교도소에 가게 되면 근무자들이 존나 고생한다

저렇게 자살기도했던애들은 안정될때까지 24시간 근무자가 보고 있어야 된다. 안그래도 근무가 빡센곳인데 인력이 존나게 투입되어야하는거야 ㅅㅂ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해라 

마무리 3줄 요약

1. 미필&현역 게이들은

2. 죄짓지 말고

3. 전역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