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상 ▒▒▒▒▒/:: 영화 ::

어디서 많이 들어본 팝송 모음 1

안녕 평소에 노래 좋아하는 게이다.

이거 정보로 쓰기도 애매해서 그냥 올리는데 괜찮겠지??

반응 괜찮으면 시리즈로 달리려고 앞에 1 붙여봤는데 괜찮을려나 모르겠다 헤헤


1.Avril Lavigne -Girlfriend


이 노래 길가다 어디서 들어본적 있다아니냐?

광고에는 안나왔지만 우리나라에서도 꽤 유명했던 노래야 ㅎㅎ





2.KeSha -Tik Tok



처음에 아리송 하다가 43초에 들으면 부랄 탁 치며 아 이노래구나! 하게 되는 대표곡 중에 하나야

빌보드 7주인가 그정도 1위 먹은걸로 앎 한국에서도 유명했고 미국에서도 잘나갔던 노래 ㅇㅇ









3.Britney Spears -Toxic



이곡으로 말하자면 04년 우리나라에 굉장한 신드롬을 불어넣은 곡임

오래 된 노래지만 가끔씩 곱씹어주면 다들 아는노래지





4. The Black Eyed Peas- Boom Boom Pow



이노래는 후렴구만 들어보면 부랄 탁 칠꺼다 ㅋㅋㅋ워낙 많이 쓰인 노래라서 ㅋㅋ





5. Ray Charles -Hit the Road Jack


이노래는 오래된 노래지만 엄청 유명한 노래야

전부다 알지 모노모노모노모~ 하는 걸로 유명한 노래야 ㅋㅋㅋ

예전에 슈스케에서 울랄라세션이 스윙 베이비할때 애드립으로 중간에 넣기도 했지




6.Eminem-Love The Way You Lie


이노래도 엄청 많이 들어봤을거야 티비든 어디서든ㅋㅋㅋ

근데 정작 에미넴 노래란걸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제목도 헷갈려하고 그래서 추가했어

이미 알고있던 게이들은 미안ㅋㅋ



7.Justin Timverlake -SexyBack


이노래도 엄청 많이 들리는 노래중 하나인데 정작 저스틴팀버레이크 노래라는건 모르더라고

사실 팀버레이크는 이노래말고는 딱히 유명한 노래가 없긴 없어 ㅋㅋㅋ

이노래는 엄청 히트쳐서 부른놈 이름보다 더 유명해지게됬지 ㅠㅠ



8.B.o.B -Nothin' On You


뷰리풀걸~~ 할떄부터 아~ 하고 부랄 탁 친 게이들 있을거야

이노래도 앞부분은 엄청 많이 들어봤을텐데 전부다 들어본 적은 잘 없을꺼야 좋으니 한번 들어봐 이기회에







9.Britney Spears -Crazy



또 브리트니 노래네 ㅋㅋ그만큼 브리트니 노래가 우리 귀에 낯익은게 많아

처음에 나오는 크레이지~ 이부분은 예전에 개콘이었나? 개그야엿나 에서 한 코너로 썻던걸로 기억해

미친척 하면서 크레이지~ 하고 나오는거 였지 ㅋㅋㅋ




10.Alicia Keys - If I Ain't Got You 


이노래는 생소한 게이도 있을거고 아는 게이들도 있을꺼야

후렴구 한번 들어보면 무조건 한번쯤 들어본적 있다고 할것 같아

딱 1:00부터 들어보면 알거야 아 이거구나 하고 ㅋㅋ










이번엔 여기까지고

처음으로 이렇게 정리해서 글 써봤는데 좋은 반응 보여줬음 좋겠다 ㅠㅠ

묻히면 어쩌지 두렵기도 하다 ㅋㅋ

새벽시간에 노래들으며 올리니까 기분이 묘하네 ㅋㅋ



대충 요약: 1.어디서 한번쯤

2.들어본 팝송들

3.곱씹어보자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