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 미스테리 ::

윤간당한 여교사를 바라보는 섬 사람들의 마음


** 신안군 경찰의 패기 **


신안군 경찰의 패기.PNG


** 여교사 주민인터뷰 **









** " 젊은 사람들이 그럴수도 있지 " 기사 **


젊은 사람들이 그럴수도 있지.jpg




** 아따 내 정액이 왜 거기 있당가 ㅋㅋㅋㅋㅋ **


아따 내 정액이 왜 거기 있당가 ㅋㅋㅋㅋㅋ.jpg

안은 절대 가지 마라

안은 절대 가지 마라

안은 절대 가지 마라


아니 전라도쪽은 절대 가지마라.. 

내가 직접 목포에서 당한 썰도 있는데.. 

신안 이외에는 말 안할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