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문화 ▒▒▒▒▒/:: 문화 ::

북한 어린이들이 배우는 교과서 내용

북한 어린이들이 소학교(초등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를 캡쳐해봤다!













먼저 국어


캡쳐21.jpg




캡쳐20.jpg




캡쳐22.jpg




캡쳐23.jpg



캡쳐24.jpg



김일성, 김정일, 김정숙 찬양하는 내용 토나옴 ㄷㄷ









다음은 수학


캡쳐25.jpg





캡쳐26.jpg



수학 문제 좀 봐봐 ㅋㅋㅋㅋ항일무장투쟁시기, 항일유격대 이런 내용이 나옴 ㅋㅋㅋ









다음은 음악


캡쳐27.jpg




캡쳐8.jpg



으앜ㅋㅋㅋㅋㅋ이건 뭐 러브송이냐???









그리고 가장 중요시 여긴다는 교과서는??!! 바로.....



캡쳐17.jpg



이거 어려서부터 달달 외운다고 하더라...무섭다 ㄷㄷㄷ







그리고 수업 장면


캡쳐18.jpg



칠판에 '위대한 수령님'이라고 써 있음.




.


캡쳐19.jpg






캡쳐15.jpg



수업을 듣는 남자애 눈빛 지리겄소 ㄷㄷ






캡쳐7.jpg




어려서부터 세뇌교육 ㄷㄷ하다..









그리고..


이거와 관련해서


우리 나라 전교조의 실체 추가해본다...




전교조1.jpg






전교조2.jpg








전교조3.jpg






전교조4.jpg






전교조5.jpg






전교조6.jpg






전교조8.JPG






전교조7.jpg





우리 나라에도 종북 교사는 존재하고 있다...ㅠㅠ


암울한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