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상 ▒▒▒▒▒/:: 게임 ::

해리포터 게임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자




게이들아 반갑다

어렸을때부터 즐겨하던 해리포터 게임을 소개하러 왔당께

일게이 답게 어렸을때부터 게임밖에 안함 ㅍㅌㅊ?

1. 마법사의 돌

스토리 진행을 그냥 그림으로 보여준다 ㅋㅋㅋ

그 와중에 글씨체 ㅍㅌㅊ?

그래픽 ㅋㅋㅋ 2001년 작품 치곤 뭐..

해그리드 ㅋㅋㅋ

근데 사실 이땐 엄청 대작이었음

좆고전 게임에도 불구하고 젤리 모으고 카드 모으는잼

난이도도 꽤나 어려운 편

마법 조까 깨려면 점프를 잘해야 된다 ㅋㅋㅋ

스토리면 스토리, 플레이 타임이면 플레이 타임, 음악이면 음악

꽤나 신경써서 만든 작품이다


2. 비밀의 방

2002년작

김머중씨가 통수치고 월드컵 보러간때다

여전히 케릭터는 씹ㅎㅌㅊ지만 배경이 훨씬 나아졌음

1편이랑 비슷하지만 좀더 쉬워짐

이것 또한 명작이며 자유도도 좋고 수집도 정말 ㅅㅌㅊ

ㅋㅋㅋㅋ 역시 마법보다는 점프게임

3. 아즈카반의 죄수

드디어 인터페이스라는게 생기기 시작했다 ㅋㅋ
2004년

그래픽도 훨씬 좋아졌고 협동 플레이도 생겼다

너무 쉬워졌다는 평도 많이 있다

귀여운 헤르미온느(허마이니)를 플레이 할수 있다 ㅋㅋㅋ

해리포터는 적과 싸우는것도 많지만 무엇보다 지형을 이용해서 게임을 플레이한다

디멘토들 ㅋㅋ 익스펙토 '팩트'盧라는 

이때 좀 무서웠다

4. 불의 잔

2005년작 인터페이스가 급 상승

그렇지만 엄청난 그래픽의 쓰나미가 몰려오고있습니다 ㅋㅋ 고를수도 있어

진짜 많이 좋아짐 ㅋㅋ 주문도 이제 직접 정하면서 쓰고 지형을 계속 바꿔가면서 진행한다

많이 아쉬운건 자유도가 급 없어짐

호그와트 대신에 여러 미션들이 준비되었는데 그보단 자유도가 훨씬 낫지

5. 불사조 기사단

2007년작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함

호그와트의 자유도 부활

정말 좋아져서 이제 마법사 gta됨 ㅋㅋ

그래픽 계속 좋아지지만 이때 크라이시스1이 나왔으니.. 뭐 그냥 괜찮은 편

주문도 매우 다양해져서 직접 마우스로 지팡이 흔들어서 공격함

싈드도 있고 실시간으로 싸우며

거기다가 그냥 지나가는 학생 잡아다가 공격도 가능하고

호그와트 안의 물건들 막 다 집어 던지고 폭동일으킬수 있음 ㅋㅋㅋ

6. 혼혈왕자

이때부터 우리나라의 해리포터 게임은 죽기 시작 ㅋㅋㅋ

그래서 별로 자료가 없음

나도 이건 안해봄

어째서인지 그래픽이 더 낮아진 기분 ㄷ

7. 죽음의 성물 1,2

게임도 1,2 나눠서 나왔다

1,2 같이 만들었는지 그래픽이나 하는 방식은 거의 비슷하다

호그와트 세계관 종범

이젠 아예 주그장창 그냥 미션만 깬다 에휴

하다보면 총만 쏘는 tps게임 하는거같음
아니 실제로 그럼


하악 아무리 그래도 우리 헤르미온느짱이 있기에

총게임이다 완전 ㅋㅋㅋ

1번 누르면 주무기 2번누르면 권총 이런것처럼

1번 누르면 스투페파이 2번 누르면 뭐 다른 주문 이렇게 된다 ㅋㅋ

총 6개인가? 그렇게 된다 싈드하는거랑

배경이 이쁘긴함 ㅋㅋ

여태까지 써봤다 해리포터 게임 시리즈..

힘드노 정보게이들 존경한다

해리포터 세계관 자체가 훌륭해서

진짜 번외편으로 자유도 높게 만들면 재밌을거 같은데 안만들거같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