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상 ▒▒▒▒▒/:: 만화 ::

기묘한 이야기 "에어닥터"




AIR DOCTOR

2.jpg

잡지를 읽던 로린이가 옆사람을 에어기타 연주자로 오해한다

3.jpg

[용량문제로 나눠올리려다가 한번에올리려고 이것만 저화질을 사용]

주인공이 타고있던 비행기에서 환자가 발생한다.

주인공이 간단한 진찰을 하고 끝냄

그런데 주인공은 그냥 의학드라마뽕에 빠져 공부해서 의대합격한 의대생

근데 의대생이면 살짝 구라쳐서 의사라 해도되지않노

4.jpg

아직 국가고시엔 합격안해서 정식의사는 아니다

5.jpg

실무경험이 없기때문에 우선 책임회피할 변명거리를 늘어놓는다

6.jpg

띠용? 있노?

7.jpg

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간호사 코스프레하던 업소녀랑 이름이 마취의(마스이) 인사람임 ㅋㅋㅋㅋ

업소언냐 여시하노?

8.jpg

ㅋㅋㅋㅋㅋ 의학만화좀 읽은게 전부인 마츠이

쫄보 의대게이는 가까운 병원에가서 치료하길 권장한다. 나리타로 가달랑께

9.jpg

ㅋㅋㅋㅋㅋ

회사원은 무심코 비행기날개들고있다가 하이재커 되어버리고

진짜 하이재커는 가짜하이재커한테 잡혀버렸다ㅋㅋㅋ

10.jpg

혁명단의 여자또한 승무원으로 위장중이던상태

존나 쓸모가없다

여군은 전쟁나면 인공기 펼쳐들꺼랑께

11.jpg

기장도 가짜임 ㅋㅋㅋ

12.jpg

기구가 어디에 비치되어있는지는 상식으로 알고있는 이 아재는 사실 진짜 의사

13.jpg

의대게이 인생최대의 고민

14.jpg

가짜부인까지 등장ㅋㅋ

15.jpg

띠용?ㅋㅋㅋ 시계가 아니였노

16.jpg

업소녀랑 만화편집자와 같이 수술집도하게된 의대생게이

그와중 진짜의사는 에어기타 세계일인자 드립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라도출신 비행기아니노?

17.jpg

ㅋㅋㅋㅋㅋ 의사아재는 수술집도를 원치않아서 에어기타 세계1인자인척을함

18.jpg

뭐여? 가짜여?

그와중에 옆자리 로린이의 한마디

19.jpg

모두 로린이의 한마디에 정신 퍼뜩 차리고 진짜인척들을 한다

20.jpg

ㅋㅋㅋㅋ온습계 끝까지 나오노

21.jpg

-end-